2009년 6월 4일 목요일

Share The World-동방신기.....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자막보기를 눌러주세요....

 

자막보기..

출처 : 가사-엠넷

 

오래간만에 원피스를 봐 보았습니다.

그런대 동방신기가 불렀더군요 오프닝을....... 이번이 3번째라지요??ㅋㅋ

첫 가사는 그러려니.... 하였으나 급 탬포가 빨라지면서 특이한 음원이 나오더군요....

그리고 왠영어가 그렇케 많이 들어있는지........ 아무튼 영어부분 음원이 좋터군요...ㅋㅋ

그래서 바로 다운받고 지금 무한 재생을......... 여러분들도 함깨 들어보시죠....ㅅㅅ

댓글 2개:

  1. 원피스 안 본지 꽤 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동방신기가 원피스 오프닝도 불렀네요 ㅋ;

    노래랑 오프닝이랑 완전 안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@히라 - 2009/06/04 15:27
    저도 화면이랑 안맞는다는 생각을 했지만 노래가 특이하여

    걍 들어요..ㅋㅋ 근대 원피스는 왠지 블리치 은혼 나루토 쪽이랑 쩜 먼가 다른듯......^^

    답글삭제